본문 바로가기

영화

웰메이드 심리 스릴러 <샘 워즈 히어: 살인 마을> 긴장감 넘치는 예고편 공개!


 

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 공식 초청작!


웰메이드 심리 스릴러 <샘 워즈 히어: 살인 마을>


스릴 넘치는 예고편 대공개!

 





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인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공식 초청에 빛나는 <샘 워즈 히어: 살인 마을>이 

오는 4 13() 디지털 최초 개봉을 앞두고,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

[수입/배급: ㈜엔케이컨텐츠 ㅣ 감독: 크리스토프 데루 ㅣ 출연: 러스티 조이너, 로다 펠 외]


 

<샘 워즈 히어: 살인 마을> 예고편 공개로 새로운 스릴러 무비 탄생에 대한 기대감 상승!

49회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및 제라르메 국제 판타지 영화제 공식 초청 호평!








<샘 워즈 히어: 살인 마을>미국 서부의 가정판매원 샘이 모하비 사막의 유령 마을에 고립되어 점점 마을 주민들의 표적이 되는 이야기, 오는 4 13() 디지털 최초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해 새로운 스릴러 무비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. 예고편은 CCTV 화면을 통해 정체 모를 누군가에게 감시당하는 주인공 ’(러스티 조이너)을 보여주면서 시작한다. 이어 괴이한 가면을 쓴 사람들의 표적이 된 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긴장감은 물론,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. 또한, “난 아무도 안 죽였어라고 외치는 과 그를 계속해서 쫓아가는 마을 사람들의 숨 막히는 대결은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.

스릴 넘치는 예고편에 걸맞게, <샘 워즈 히어: 살인 마을>은 이미 해외 유수의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인정받은 수작이다. 지난 2016년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 중 하나로 꼽히는 제49회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<부산행>, <아가씨>, <곡성> 등의 한국 영화와 함께 오피셜 판타스틱 경쟁부문에 초청된 이력을 자랑한다. 이외에도 장르 영화의 실험지인 제라르메 국제 판타지 영화제 비공식 경쟁 부문 등 6개 해외 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장르 영화로서 작품성을 입증받았다.


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호평받은 <샘 워즈 히어: 살인 마을>은 오는 4 13() 디지털 최초 개봉으로 지금껏 접해보지 못한 숨 막히는 스릴을 관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