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영화

<목소리의 형태> 벚꽃 가득한 티저 포스터 전격공개! 올 봄 최고의 감성 신드롬 예고!

<목소리의 형태>
올 봄 최고의 웰메이드 감성 애니메이션!

벚꽃 가득, 감성 가득! 티저 포스터 대공개!

 


일본 개봉 당시 <너의 이름은.>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 랭크, 흥행수익 23억엔 (한화 약 230) 돌파 등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영화 <목소리의 형태> 5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감성 가득한 티저 포스터를 함께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.

(원제: A Silent Voice : The Movie | 수입: ㈜엔케이컨텐츠, ㈜콘텐츠게이트 | 공동제공: ㈜나인플래너스 | 배급: ㈜디스테이션 | 감독: 야마다 나오코 | 목소리 출연: 이리노 미유, 하야미 사오리 외)

 

<목소리의 형태> 전 세대 관객 감성 깨울 준비 완료!

5월 개봉확정 & 감성충만 티저 포스터 전격공개!




 

일본 개봉 당시 언론과 평단을 사로잡으며 애니메이션 흥행신드롬을 몰고 왔던 영화 <목소리의 형태>가 봄 내음 가득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국내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. 누계 발행부수 300만부에 이르는 인기 만화 [목소리의 형태]를 원작으로 한 영화 <목소리의 형태>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소녀 쇼코와 그녀를 괴롭혀왔던 소년 쇼야가 세월이 흐른 후 다시 만나 그려내는 감성로맨스를 그린 작품. 국내 개봉요청이 쇄도하며 폭발적인 기대평이 달리는 등 수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<목소리의 형태>가 드디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. 공개 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완연한 봄이 왔음을 알리듯 풍성하게 피어난 벚꽃들 사이로 쇼야쇼코가 자리하고 있는데, 마치 예비 관객들과 눈을 마주치듯 벚꽃을 올려다보며 수줍게 미소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인다. 두 주인공에게는 아주 특별한 장소인 미도리 다리 위에서 필담노트를 손에 꼭 쥔 채 무심한 듯 올려다보는 쇼야와 그를 기다리는 것처럼 두 손을 모으고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을 바라보던 쇼코의 모습은 특히 마음을 전하는 방법은 목소리만 있는 건 아니다라는 카피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두 사람이 전해줄 따뜻한 감성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. 감각적인 작화와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섬세한 감정선을 조화롭게 한 컷에 담아내며 봄과 함께 찾아온 영화 <목소리의 형태>는 올 봄 최고의 감성 신드롬을 예고하며 5월 극장가를 따스한 울림으로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.

 

티저 포스터 공개만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이며 5월 극장가를 따뜻한 감성으로 가득 채울 <목소리의 형태> 20175월에 관객 곁으로 찾아온다.

 


* About movie


제 목 : 목소리의 형태

원 제 : A Silent Voice : The Movie

감 독 : 야마다 나오코

출 연 : 이리노 미유, 하야미 사오리 외

수 입 : ㈜엔케이컨텐츠, ㈜콘텐츠게이트

공동제공: ㈜나인플래너스

배 급 : ㈜디스테이션

러닝타임: 129

개 봉 : 5월 개봉 예정

 



*Synopsis


나는 네가 정말 싫었다.

너를 다시 만나기 전까진…

 

따분한 게 질색인 아이, 이시다 쇼야.

간디가 어떤 사람인지, 인류의 진화과정이라든지, 알게뭐람.

어느 날 쇼야의 따분함을 앗아갈 전학생이 나타났다. 니시미야 쇼코. 그 아이는 귀가 들리지 않는다고 한다.

쇼야의 짓궂은 장난에도 늘, 생글생글 웃고만 있다. 짜증난다.

그의 괴롭힘에 쇼코는 결국 전학을 갔고, 이시다 쇼야는 외톨이가 되었다.

 

6년 후, 더 이상 이렇게 살아봐야 의미가 없음을 느낀 쇼야는 마지막으로 쇼코를 찾아간다.

처음으로 전해진 두 사람의 목소리. 두 사람의 만남이 교실을, 학교를,

그리고 쇼야의 인생, 쇼코의 인생을 바꾸기 시작한다.